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로 스마트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아래 목차를 클릭하시면 해당 글로 이동하오니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정식업체가 아닌 타 업체들은 낮은 수수료가 혹해서 한번은 쯤은 이용하실 수 있으나 이용후에는 두 번 다시 이용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금융업무나 공공기관 업무를 볼때 자주 사용 하는 "공동인증서" 발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동인증서는 과거 공인인증서의 대체 인증서 입니다. 이름만 바뀌었지 사실상 같

 정식 등록 업체이며 정책 우회 미납 정책 또는 연체 이력에도 현금화 서비스를 대응 할 수 있는건 오로지 듀이 티켓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 진행 이젠 듀이티켓에 모든걸 맡겨보세요.

​업체에 따라 달라지는 수수료와 현금화 서비스 가능여부 듀이티켓에서는 정직하고 확실하게 빠른 서비스 진행을 보장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민 상담을 해보면 신용카드로 현금을 구하려는 분들은 대부분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을 이미 이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높은 수수료를 감당하지 못해 신용이 바닥으로 떨어진 경우가 많죠.

신용카드 일시불로 롯데모바일교환권 구매후 판매를하였는데 수수료도…(장원영: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이상으로 잠들어있던 내돈 찾기 중 한가지 방법인 카드포인트 찾기 및 계좌입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되셨기를 바랍니다.

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같은것)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신용카드 현금화 할 때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휴대폰이나 전자제품처럼 금액대가 높은 물건을 할부로 구입하고 물건을 다시 되팔아서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 업자를 거치지 않고 개인이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물건을 구입 후 다시 되팔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해야 하지만 무이자할부 등을 이용하면 카드대금을 매달 나눠서 갚을 수 있기 때문에 상환 부담은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